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이니스프리]2월 빅세일!!!!!

2월 12일부터 16일까지 이니스프리에서 최대 50%까지 빅세일을 시작했다. 멤버쉽데이와는 별개로 진행되는 거 같은데, 역시나 사람이 득실득실 하더라..... 살 게 있는 사람들은 이번 주 안에 꼭 가보기를 추천한다.

최소 20%는 할인이 되니 말이다... 


핸드크림이나 네일 컬러를 살 사람이 있다면 꼭 가보시길! 50% 할인 품목으로 되어 있습니다.


내가 오늘 산 물건들은 다음과 같다. 폰카로 찍었더니 노이즈가 자글자글하다 ㅠ_ㅠ

옵티머스LTE2가 카메라가 좀 안습이라더니 정말인듯 하다.




첫번째는 올리브 리얼 바디 버터! 이상하게 아무 이유없이 몸이 간지러워서 엄마한테 문의를 했더니 너무 건조해서 그런거라고 하시길래 바디 버터를 샀다. 오일을 추천해주셨지만 너무 바르기 힘들거 같아서 버터로 목표 수정!



요것은 포레스트 포 맨 라인에 있는 수분크림! 기존에 쓰고 있던 크림이 다 떨어져가길래 새로 구입했다. 여름이 오면 그냥 로션으로 갈아탈테니 여름이 오기 전에 팍팍 써야겠다. 끈적임 없이 깔끔하게 흡수되는 느낌에 촉촉한 감이 있어서 상당히 맘에 들었다. 끈적임 있는 건 정말 질색이다.



애용하고 있는 포레스트 포 맨 라인의 스킨! 스킨이랑 로션 쓰는 정도가 달라서 ㅡㅡ; 매번 로션과 스킨을 따로 사게 된다 ㅠ_ㅠ 정말 슬프다...... 그루밍 세트로 사면 사은품도 있고 더 싸게 살수도 있는데 말이다.



포장지를 벗겨내고 찍은 사진! 바디 버터는 겉에 비닐만 씌워져 있다. 이니스프리 제품들은 포장이 간소화 되어 있어서 참 맘에 든다. 과대포장 없는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일수도 있겠지만 이런 세심한 점들이 참 맘에 든다.



P.S. 아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이니스프리에는 다 쓴 공병 가져가면 멤버쉽 포인트 1천점을 준다. 한 달에 최대 두 병이라고 했던가....

나야 뭐 기초라인만 쓰고 있기 때문에 한달에 두 병 이상 만들어질 일이 거의 없겠지만, 여성분들이라면 꽤나 많이 나올지도 모르니 한 달에 두 병 정도만 가져가시길 바란다. 그래도 매장 직원이 친절하면 알아서 매달 두 병씩 차곡차곡 적립을 해준다 +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