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이니스프리/개봉기]2014 첫 VVIP Kit

이니스프리를 쓴 지 꽤 되었는데, 맨날 VIP만 전전하다 드디어 VVIP가 되었습니다. 

VVIP가 되자마자 타이밍 좋게 VVIP kit를 신청하라는 공지가 나오네요?

그래서 바로 신청을 했죠. 

신청해 놓고는 까먹고 있다가 오늘이 마지막 날이라는 안내 문자에 허겁지겁 달려가서 신청해 둔 Kit를 받았습니다. 


Kit를 받은 기념으로 개봉기나 올려보려 합니다. 

어떤 게 있나 궁금하실 분들이 계실 거 같아서요. 

사실은 제가 제일 궁금했습니다... 대체 뭘 주는 걸까.. 이러면서요 ㅎㅎㅎ


사진 나열 시작합니다 +__+

폰카로 찍은 거라 자글자글하군요 ㅠㅠ




키트 박스입니다! 청말의 해라고 해서 그런지 말이 있고... 말이 푸르딩딩하네요. 포장도 파랗습니다 +__+


포장의 씰을 뜯으면 뚜껑에 적혀있는 글귀에요! 행운을 빈다네요! 그나저나 말이 좀 귀엽네요.... ㅎㅎㅎ



파랑과 딱 적당히 대비되고 있는 노랑 봉투! 이건 뭘까요?



그나마 글씨가 잘 보이게 찍어봤는데..... 달력이랍니다 ㅋㅋ

Run to 2014! 말의 해라서 달려야 하나 봅니다.



달력 구경은 나중에 하고! 나머지 내용물을 보시면 다음과 같습니다. 깔끔하군요. 딱 보자마자 느낀건.... 내가 쓸 수 있는 게 립밤 말곤 없겠구나....였습니다.

핸드크림은 안 바르고 다녀요.....

저 동그란 녀석은 이런 거 많이 받아보신 분들은 금방 아시겠죠 뭔지... 

정체는 잠시 후 공개됩니다.



이 녀석은 핸드크림이에요! 이니스프리는 제주도를 참 좋아한답니다 +__+ 

전 포레스트 포맨 라인을 주로 쓰는데 포레스트 라인을 비롯해 이니스프리 제품 대부분이, 특히 피톤치드가 관련된 것들, 제주 곶자왈에 연결되어 있어요.



삼나무향이 나는 핸드크림인가 봅니다! 삼나무향을 좋아하는데...... 포레스트 포맨 라인에서 나는 이니스프리 특유의 피톤치드 향이 날지 삼나무 특유의 향이 날지 궁금하긴 하네요 이건..... 



알 사람은 다 알았겠지만....

이 녀석의 정체를 공개합니다!!

짠~~!



네.. 거울입니다... 거울이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이건! 립밤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이건 어떤 향일지 궁금하네요.... 

구성품을 보자마자 여친 줘야겠단 생각이 들어서 하나도 개봉을 안 했기에.. 향은 모르겠어요 ㅠㅠ



그리고 다시 달력으로 돌아오면! 달력 포장 뒷면엔 달력 사용법이 나와 있어요! 걸어서 쓰거나 받침대를 접어서 이젤에 걸어두듯 쓰는 방법 두 가지가 있네용.



그리고 달력에 달력만 있지는 않더군요. 매달 하나씩 쓸 수 있는 쿠폰! 이건 제가 유용하게 쓰도록 하겠습니다. 여친은 이니스프리는 안 써서.... 



그리고 스티커~ 말이 귀욤귀욤합니다. 말띠라서 끌리나....



그리고 이건 달력의 일부!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그리고 이건 받침대!



접는 부분은 친절하게 저리 만들어져 있습니다.



좀 더 확대해서 찍어봤어요. 접는 방법은 잘 알아야 하니까요~ㅎㅎㅎ 어찌 쓰는지 대충 예상이라도 하시라구.....


VVIP kit를 난생 처음 받아본 제 나름의 VVIP kit 개봉기였습니다! 

쿠폰을 제외하고는... 모두 여친님께서 유용하게 쓰실 예정이 되겠습니다~! ㅎㅎㅎㅎ


다음 번 VVIP Kit가 무엇일지 되게 궁금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