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 기록

다이소 타입C 케이블 구입


금속 단자에 직조케이블 구성인데 가격은 3000원 밖에 하지 않는다. 


가성비의 다이소의 명성을 드높이는 제품이 아닐까 싶다.

은색, 회색, 분홍색 정도를 매장(이대점)에서 볼 수 있었는데, 다른 색이 더 있을 수도 있다. 


그 중에서 이 제품은 회색이다. 


길이는 1 m라서 너무 짧지도 길지도 않은 적당한 길이라고 생각한다. 두루두루 쓰기 좋다는 말씀. 


소니 XZ 프리미엄을 사면서 케이블이 필요해서 구입했으나, 지문 인식 불량 문제로 개통 철회를 해버리는 바람에 낙동강 오리알 신세가 된 불쌍한 물품이기도 하다. (두 개나 샀는데!!!)




<2017.08.15. 내용추가>


구입한 케이블 둘 중 하나는 데이터 전송 용도로 컴퓨터에 연결했을 때, '연결'과 '끊김'이 1초 정도의 간격으로 계속 발생한다. 정상적으로 연결될 경우에 폰이나 태블릿에 뜨는 대화창이 계속 생겼다 없어졌다를 반복하는 현상을 보인다. 


이 케이블을 구입하시는 분들은 데이터 연결도 잘 되는지 꼭 확인해보시길 당부드립니다. 


충전이 잘 되길래 별 생각없이 쓰고 있다가, 폰에 커스텀 알림음 좀 넣으려고 연결했다가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구입한 지 시간이 꽤 지나서 발견한 거라서 이건 교환도 못 받겠네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