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랩/이벤트

[체험단 모집] 아이엠프로틴에서 주최하는 루디프로젝트 헬멧 체험단 모집!

우연한 기회에 체험단 모집 글을 발견했다. 

자전거를 타는 사람이기에 자전거 헬멧을 체험해 볼 수 있다는 말에 귀가 솔깃해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이벤트를 널리 알리고자 이벤트를 스크랩하고 알린다!


이벤트 글이 올라온 블로그

테스터 모집 페이지


위 텍스트를 누르시면 해당 블로그로 이동하게 됩니다.

아래 링크는 테스터 모집 페이지로 이동하는 거에요! ㅎㅎㅎㅎㅎ


블로그 페이지에 있는 이미지를 좀 가져와 보도록 하겠습니다.

테스터 모집 페이지에도 동일한 이미지들이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은 다음과 같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 체험 기회를 통해서 접할 수 있는 헬멧은 총 네 종류로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어 헬멧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관심 있는 분들은 모두 응모해 보세요~ㅎㅎ